시간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
모든 사람들은 시간 관리가 더 잘되기를 바란다.
사람들은 바쁘고, 때때로 당신이 해야 할 일을 하기에 충분한 시간이 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.
하지만 시간 관리를 통해 하루하루를 정리하면 세상을 달리할 수 있다.
이 글은 당신의 시간을 더 잘 관리하기 위한 조언이 있다.
타이머를 맞추다.
타이머는 당신이 주어진 시간 동안 집중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.
예를 들어, 1시간 동안 일하고 싶으면 타이머를 15분간 설정하고 잠시 휴식을 취한 다음 필요한 시간 동안 일할 때까지 이 패턴을 계속한다.
달력은 스마트 시간 관리를 위한 훌륭한 도구다.
어떤 사람들은 어떤 것들을 기록할 수 있는 물리적인 달력을 갖는 것을 선호한다.
다른 사람들은 전자 컴퓨터 사용을 좋아한다.
어떤 타입을 선호하든 달력은 당신의 업무를 똑바로 유지함으로써 당신의 시간을 더 효과적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.
매일 일별 일정을 검토하고 정확한지 확인하십시오.
계획이 있고 자신이 직면하고 있는 것을 알면 원하는 것을 완성할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.
하루를 복습하고 목표를 너무 높게 설정하지 않았는지 확인해라.
일일 일정을 계획할 때는 반드시 발생할 수 있는 예상치 못한 중단에 대한 시간을 예약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.
만약 당신이 교통이나 전화 통화 같은 것에 조금 더 오래 걸리는 것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을 잊는다면, 이것은 당신의 하루 종일 심각하게 지장을 줄 수 있다.
방해를 계획하는 것은 당신이 집중력을 유지하고 궤도에 오르도록 도울 수 있다.
시간 관리에 문제가 있는 경우 조금 뒤로 물러서 현재 작업 방법론을 평가하십시오.
왜 당신이 특정한 일에 집중하는데 어려움을 겪는지 이해하도록 노력하라.
더 나은 시간 관리를 위한 열쇠는 어떤 미묘한 이점이 당신의 더 가난한 워크플로우 프로세스를 이끄는지를 깨닫는 것이다.
항상 당신이 매일 성취하려고 노력하는 것들의 우선순위를 매겨라.
가끔, 중요하지 않은 것들이 당신의 하루를 잡아먹는다.
모든 것에 우선순위를 매긴다면, 중요한 일을 하는 데 에너지를 쓸 수 있다.
해야 할 일을 적어놓고, 각 항목을 우선순위에 따라 처리하라.
시간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는 자신을 발견했을 때, 시간을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잠시 생각해 보십시오.
현명하게 쓰세요.
음성 메일 또는 이메일에서 해당 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에만 해당 메일을 보십시오.
이것은 하루 종일 시간을 들일 수 있다.
어떤 일에 집중하면, 다른 모든 것을 무시하라.
방해를 받으면 집중력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다.
당면한 작업을 완료하면 문자, 전화 통화 및 인스턴트 메시지를 반환하십시오.
삶을 개선할 생각이라면, 하고 싶은 일을 계속하기 위해 요점을 두어야 한다.
한 가지 작업 중에 발생하는 일에 집중하지 마십시오.
사람들은 가끔 너를 혼란스럽게 만들려고 할 것이다.
긴급한 상황이 아니라면 이 일을 멈춰야 한다.
다른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당면한 작업을 완료하십시오.
너는 모든 것을 해낼 수 없을 것이다.
모든 현실에서, 여러분은 항상 모든 일을 성취하기 위해 슈퍼 영웅이 되어야 할 것이다.
업무량의 80%를 달성하기 위해 약 20%의 노력을 기울일 가능성이 크다.
가능한 한 많이 하려고 노력하되, 모든 것을 하는 것이 현실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아라.
현지 시간 관리 클래스를 찾아보십시오.
당신은 당신의 시간을 더 잘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유용한 조언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.
어떤 곳은 직원들에게 이런 종류의 수업을 제공한다.
그들은 직원들이 그런 종류의 정보를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.
귀사에 이러한 과정이 없는 경우, 해당 지역의 고등 교육 기관에서 해당 과정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.
일기는 당신의 삶을 정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.
며칠 동안 너는 네가 한 일과 몇 시에 그 일들이 끝났는지 적어야 한다.
개선의 여지가 있는 부분을 파악하려면 돌아가서 항목을 검토하십시오.
날짜를 예약할 때 중요한 순서대로 모든 항목을 나열하십시오.
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정리를 우선시하는 것을 돕는다.
잠시 시간을 내어 하루 종일 여러분이 해야 할 모든 중요한 일들을 생각해 보십시오.
스케줄의 시작 부분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
그 후에, 당신의 목록을 당신의 가장 덜 중요한 업무들로 간단히 정리해라.
시간을 잘 관리하면 일을 끝내는 것이 더 쉽다.
이 조언들은 당신의 삶을 단번에 정리할 것이다.
이것은 연습과 훈련이 필요하다.
이러한 팁을 사용하고 시간을 더 효율적으로 처리하십시오.